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팬픽 어떤 유명가수 스토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3:57

    아니, 왜 발라드를 부르려고 그래?트로트 때문에 요즘 나쁜데 왜 발라드를 부르려고 하냐 해보고 싶어요 그래서 갑자기 발라드를 부르려고 하느냐며 다들 발라드를 나쁘지 않은 그룹 활동 노령은 개그맨이나 트로트를 부르려고 하는 판에 왜 트로트판에서 별로 나쁘지 않은데 발라드냐고 송가수는 김 대표의 눈을 보며 솔직하게 이야기를 해요.그래서 되게 다른 장르를 해보고 싶었어요다른 거 하다가 안 되면 트로트 가수라도 하는 거 싫어해요.진정성이 아닌 가벼운 심정가령은 돈만 보고 트로트에 발을 들여놓는 등 문화에 익숙해지면서 어느새 트로트가 싸지거나 가벼운 소뮤직으로 취급받기 싫어 과감하게 트로트에 매달렸습니다.그 결과 시간은 걸렸지만 트로트에 대한 익식이 변했고 저를 지지해 주는 팬도 있었습니다.지금은 굉장히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습니다.김 대표는 곰곰이 생각합니다.돈이 많이 있고, 돈이 이벤트를 하고, 콘서트를 그만둬야 돈이 되는데, 소뮤직 작업을 하고, 여러 장르를 하려니까 그만큼 돈이 부족한데... 하지만 역시 우리 회사를 이렇게 아름답지 않고 살려둔 게 송가수니까. 참 어렵네.김 대표는 시집을 설득합니다."발라드를 하고 싶으면 저번 앨범 낼 때 세미트로트로 한 묶음을 보고 발라드를 했을 때 그 수많은 곡 중에서 전통 트로트와 국악풍 트로트만 골라서 했었는데, 왜 그래 송가수? 응?! 그때 당시에 하지 않고 갑자기 이렇게 되면 나는 생각이 많아져 송가수는 갑자기 눈가가 촉촉해지고 스토리를 해요.또 팬들이 생각났기 때문에 당시 저도 그 앨범에 세미트로트가 나쁘지 않았으니까 다른 장르를 넣을까도 생각했어요.그러면 앨범이 더 성공했겠죠? 하지만 저는 제 팬들에게 선물을 드리고 싶었어요.저의 전통 트로트를 사랑하고 국악 풍의 트로트를 사랑해서 나의 팬이 되는 나를 지금의 지위에 있게 해서 준 팬들에게 하나 그를 위한 music에 1앨범을 막고 싶었습니다"이야기를 계속하고 있던 송 가수는 결국 팬들을 생각하고 눈물을 흘립니다.그것을 보고 있던 김 대표는 아주 나쁘지 않고 당황하면서 이야기를 합니다.왜 내가 송 가수가 팬을 아끼는 건 알지만 트로트가수가 발라드를 부르는 것도 리스크가 크고 수입도 많이 줄어들 테니까.게다가 송가수 스토리대로 팬들에게 전통 트로트 들려주는 거 아니야?" 김 대표는 송 가수를 최대한 설득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송가수는 단호히 스토리를 합니다.특별히 지원하지 않아도 되고 행사 등 각종 스케줄을 충분히 소화하면서 작업합니다.발라드 좀 시켜주세요. 제발 잘 부탁합니다." 김 대표는 다시 깊은 생각에 잠깁니다.잠시 후 김 대표가 스토리를 합니다.그럼 스케줄 최대한 소화하면서 발라드 소음원 작업을 해보자 나쁘지 않아도 리스크가 있는 만큼 많이 지원은 할 수 없다는 건 양해해 OST 정도로 하자 스케줄이 나쁘지 않으니까 리스크는 크지 않을 테니까 송가수는 밝은 얼굴로 대답해요."네, 그럼 이제라도 해보겠습니다." "그럼 얘기는 이쯤에서 끝내고 가볼 만큼 나쁘지 않다." "네" 송가수는 김 대표와 이야기를 마치고 나쁘지 않습니다.또 핸드폰으로 팬카페에 들어가 보는 송가수를 항상 아름답지 않고 응원하고 조가수를 시켜준 소중한 팬들이 있는 그곳 언제나 카페에 갈 때는 설레임 반, 두려움 반, 증거 없이 가봅니다.큰 밴 뒷좌석에 앉아 카페를 보던 송가수는 어느새 눈시울이 뜨거워집니다.스트리밍에 살다가 스트리밍에 죽는다 스트리밍 안 하면 팬이 아니다 카페 나쁘지 않다 우리 가수 한 명 못해서 화가 난다 해주는 건 스트리밍만으로 미안해요 순위가 안 올라가니까 서양수박을 쳐주고 싶다 스트리밍으로 나쁘지는 않다 수많은 스트리밍에 대한 글들이 언제부터인가 카페에 스트리밍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팬이라고 제가 가수를 위해서 그런 걸 잘 아는데 가슴이 너무 안 예뻐서 아파요 사실은 그래요 소뮤직적 나쁘지 않고 욕심도 났지만 팬들의 이런 모습에 어떻게 가수가 돼서 가만히 있을 수 있을까 해서 팬들을 위해서 역시 새로운 도전을 했던 것, 발라드가 전통 트로트보다는 더 소음원 순위에 좋을 테니까요.사랑하는 팬들이 music을 즐겨주면 좋지만 사랑하는 팬이라 엄청 더 스트리밍에 순위에 집착하는 모습 송가수는 눈물을 흘리며 혼자 스토리를 합니다. 제가 팬들, 조금이라도 나쁘진 않지만 즐겁게 해줄게요.스트리밍 때문에 고생하지 마세요.슬퍼하지 말아주세요제가 지금 해볼게요 저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것보다 팬들을 위해서 제가 해볼게요 비록 그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반드시 해내겠습니다."--"OST 잘 녹음했지?그쪽은 만족스러웠는데 동양적인 발라드에 너무 만족한 것 같아 김 대표는 계속 웃음을 지으며 스토리를 그리고 있어요.그다지 나쁘지 않으니까 호평받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참여 가수의 소음원 순위등, 신경쓰는 거 아니겠죠? 그거 돈 얼마 없는 행사 한번이 더 돈 되는 거 잘 알지? 소음원 순위 그것의 푼돈으로 송가 수 많은 행동에 아무런 지장이 없는 가령시 나쁘지 않아요. 신경 쓰이면 신경 쓴 스토리라고 마음 놓으라고"​ 송가 수가 대답합니다"네 이제 나는 1골소움을 걸었다 생각합니다. 8년의 무명세월을 보냈습니다. 새로운 장르를 한다는 것, 새로운 팬층을 확보한다는 것. 소음원의 순위가 높지 않고 새로운 것을 제가 다 해냅니다. 지켜봐주십시오.김 대표에 얽힌 이야기인지, 자신이 나쁘지 않은지에 대한 이야기인지, 사랑하는 팬들에 얽힌 이야기인지 알 수 없는 이야기를 합니다.8년 동안 실력과 노력, 성실함 하나 없이 어렵게 여기까지 이겼어요.지금은 수만, 수십만, 수백만 팬들이 함께 있어요 결코 못해요>--그런 그 유명한 트로트 가수의 이름은 먼 훗날, 아무것도 나쁘지 않은 전설이 됐고, 아무것도 나쁘지 않은 소뮤직적 장르로 인식되었답니다--. 늘 그랬듯이 "내 마음 사진"듣기 딱 좋은 날은 아니에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