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메리카 서부/여행]첫 아메리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0:51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나는 오래된 사진 속에서 추억을 꺼내 공유하고 싶어졌다. 조금만 더 처음 시작했더라면 당시 신선한 정보를 자신감에 차 있었을 텐데 지금도 늦지 않았을 것이다.아이들과 그 아내 sound에서 아메 리카 여행한 2009년도의 사진일 때 10일 정도의 첫 정에서 미국 서부의 주요 도시를 순회 첫 정이었지만 LA에 가입이 바로 차를 빌리고 샌 디에이고에서 2일 LA에서 3회 샌 프란시스코에서 3회를 세워첫 정이었다.하나 0년 전까지는 젊은 자신이었기 때문에 공항에 내리자마자 렌터카를 몰기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다. LA에서 샌 디에이고까지 약 2시간~2시간 반 정도 거리. 샌디에이고에 도착해서 sound로 간 곳이 USS Midway Museum이었다. USS Midway Museum은 2차 세계 대전에 활약한 항공 모함 미드웨이호를 항구에 전시하고 둔 것으로 요키울개 된 것은 전투기와 전함, 군사 무기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던 자신의 선택이었다. 그날따라 내리쬐는 듯한 무더운 날이었다."Sound"의 호기심을 보이는 잘 따라다니던 가족은 햇빛을 머리로 받아야 하지 않는 갑판에서 결국 10여분을 견디며 그것의 매일이 있는 장소에 대피했다. 나는 그저 물 만난 고기처럼 갑판 위를 정신없이 뛰어다니고 있었다. 이 기회가 아니면 언제 다시 항모에 오를까. 마치 아내 sound로 놀이공원에 놀러간 아이다.같은 전투기와 헬기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바쁘게 움직였다. 가령 시 전투기나 항모 같은 군사무기에 관심이 있다면 자신의 자녀들이 미국 서부여행을 한다면 꼭 한번 가보기 바란다. LA에 머문다면 차로 불과 2시간 정도면 닿을 수 있고 여자 앞서고 없으면 경험하기 힘들기 때문이었다


    >


    >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